온라인 베팅: Betfair 사용자를 위한 베팅 팁 및 조언

Betfair의 교환을 사용하여 풀타임 생활을 할 수 있습니까?

이에 대한 간단한 대답은 실제로 개인으로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온라인 베팅 먹튀검증에는 레이스 결과에 대한 단순한 의견 이상이 필요합니다. 평정심을 유지하고 손실을 쫓지 않는 것은 성공하는 데 필요한 두 가지 중요한 자질입니다.

말이 투자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선택하기 전에 일반 펀터가 고려해야 할 요소가 너무 많습니다.

즐겨찾기가 평균 33%의 시간 동안 승리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펀터는 이 사실을 맹목적으로 따르는 경향이 있으며 종종 말의 과거 착취에서 특정 포인터를 무시합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우승에 돈을 쏟고 있다고 해서 이것이 승자가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결국 브라이튼 해변에서 당나귀가 타는 것보다 나을 것이 없는 고가의 즐겨찾기가 됩니다. 어쨌든 브라이튼으로의 당일 여행을 계획한다면 그것이 마음에 드는 종류의 여행이 될지 의심스럽습니다.

말 조련사는 마당에 있는 말의 능력을 잘 알고 있는 영리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이 직면한 문제는 핸디캡과 그들이 경주에서 우승할 경우 얼마나 많은 추가 중량을 짊어질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지입니다. 모든 조련사에게 이상적인 시나리오는 모든 말이 10마신 이상이 아닌 1마신 이하로 승리하여 평가자의 작업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드는 것입니다. 말은 10마신 이상 이길 수 있으며 그렇게 하면 9파운드의 페널티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말이 정말 그렇게 좋은 것인지, 아니면 뒤처진 사람들이 기대 이하로 달려서 그랬는지입니다.

조련사는 한 가지 의도를 염두에 두고 멋진 말을 2페니 경주에 투입합니다. 이기려고 거기에 있는 것이 아니며 유일한 목적은 시즌 후반에 더 유리한 레이스를 위해 핸디캡 마크를 줄이는 것입니다. 그들은 말이 현재 표시보다 10파운드 적게 나르면 3개월 안에 20,000파운드 경주에서 우승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펀터로서 몇 번이나 5/4 좋아하는 것이 건전한 투자처럼 보인다고 생각하십니까? 달리기에 적합한 종류의 땅이 있습니다. 최고의 여행을 달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Audley Harrison의 컴백보다 당신의 투자가 더 빨리 가라앉는 것을 보기 위해 다른 모든 양들처럼 그것에 집중하게 됩니다. 하지만 선호하는 트랙 유형을 조사했습니까? 왼손으로 달리는 것이 좋을까요, 오른손으로 달리는 것이 좋을까요? 평평한 트랙을 선호합니까, 아니면 기복이 심한 트랙에서 최고의 달리기를 했습니까? 마구간이 현재 형태를 갖추고 있습니까? 마구간 말의 몇 퍼센트가 핸디캡 표시까지 달리고 있습니까?

내부 정보를 받을 수 있는 권한이 없는 한 가장 좋아하는 기회를 평가할 때 어떤 것도 간단하지 않습니다. 이것을 현명하게 기억하십시오. 대다수가 선례를 따르고 있다고 해서 당신도 똑같이 하라는 신호가 아닙니다.

똑똑하고 투자를 하기 전에 숙제를 하면 평균적인 토요일 펀터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따게 될 것입니다.